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

게시판 상세
  • 교환/반품 및 제품 유의사항 안내
  • 작성자 (ip:) 작성일2022-08-0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6605 평점0점

CHANGE & RETURN


-


* 접수방법


- 교환 및 반품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로 교환 및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1) 바우로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및 교환 접수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처리현황] - [교환신청 OR 반품신청]


-자동 수거 요청 : 사이트 내 접수 시 체크해주시면 저희측에서 수거 요청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수거가 지연이 될 경우 사이트 채널톡/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말씀해주세요.


-직접 발송 : 타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보내주시면 택배비가 3000원을 초과할 경우 차액 만큼 추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접수 시 주의사항


- 주문 전 공지사항을 꼭 확인 부탁드리며 교환 및 반품 불가 상품이나 가능 기간이 초과될 시 반송될 수 있으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원하시는 처리방법 (불량의 경우 사유와 위치)을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반품용지 기재 후 동봉 OR 사이트 접수 시 기재)


- 교환/반품은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접수 후 진행과정


접수 - 수거 - 물류센터 - 자사 - 검품 - 처리


- 고객님께 상품을 수거한날로부터 전산 처리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됩니다. (교환 시 교환 제품 입고 일정에 따라 추가 지연)

- 환불은 주문 시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 진행되시며, 각 카드사별로 환불일자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비용


- 교환택배비 : 6,000원(왕복)

> [기업은행 042-091715-04-016 주식회사 바우로컴퍼니]로 직접 입금 진행해주세요.


- 반품택배비

: 3,000원 (반품상품 제외 구매금액 7만원 이상일 경우)

: 6,000원 (반품상품 제외 구매금액 7만원 미만일 경우)

> 환불액에서 차감하여 환불 진행합니다.


- 불량 및 오배송건 : 무료








  • * 제품 관련 안내



    - 자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의류 첫 세탁은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해드립니다.


    - 착용 흔적, 개인 체취,라벨 제거 등 상품 가치가 손상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대량생산에 의하여 사이즈의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단추구멍, 넥라인, 핀턱주름 라인 등 박음질 포인트가 되는 부분에는 컬러감이 있는 수성 초크 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물세탁으로 지워지는 부분이며 대량생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항으로 불량이 아닌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딥한 컬러나 데님,가죽 소재로 제작된 상품의 경우 마찰이나 물에 닿았을 시 이염 가능성이 있으니 밝은 계열의 색상과 함께 착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교환/반품/보상처리는 불가하며, 예민하신 분들은 데님 소재나 어두운 계열의 의류 구매를 지양해주시길 권장해드립니다.


    - 의류 제품의 경우 실이 짜여진 원단으로 제작되어 잡사가 보일 수 있으나, 이는 불량이 아니며 바늘로 제거 가능합니다.

    추가로 실밥의 경우 검수 과정에서 최대한으로 제거하여 출고해드리나, 손쉽게 제거 가능한 경우 불량이 아니므로 쪽가위로 가볍게 제거하여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제품은 최대한 실제 색감과 맞추어 상품이 업로드 되오나 촬영 시 자연광/조명광 혹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컬러감이 다르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 포장으로 인한 주름 및 단순 주름은 스팀다리미로 다리면 펴지니 이점은 불량이 아닌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위와 같은 내용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처리가 불가합니다. 

    교환 / 반품 불가한 상품이 저희측으로 도착 하는 경우 반송 처리 되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불편함을 느끼시더라도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리며 유의하여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상품 검품 시에 확인이 가능한 부분은 저희 직원들이 최대한 신경써서 최선을 다해 검수하고 있습니다.
                                                                                                                다만, 사람이 하는일이다보니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 다시 한번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리며, 늘 저희 제품을 믿고 이용해주심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